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

필리핀 여행기 #2-2 (마닐라 여행기, 쇼핑몰, 몰오브아시아, 그린벨트, 파워플랜트, 글로리에따, 로빈슨 백화점)


오랜만에 뵙는 것 같네요 ^^;;;;;;;;;;;;;


이번에는 마닐라의 쇼핑몰을 둘러보려 합니다!

필리핀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은 덕분에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되어 있고, 
고급 쇼핑몰들은 오히려 한국보다 좋은 곳도 많습니다^^

특히 마카티 지역은 필리핀의 압구정과 같은 곳으로 깔끔하고 고급스런 쇼핑몰들이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찬찬히 한 번 살펴보도록 하죠!


1. 몰 오브 아시아(Mall of Asia)



2008년 5월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아시아 최대의 쇼핑몰이라고 했는데, 현재는 대한민국의 센텀시티가 세계 최대의 백화점이라고 하네요^^

어쨌든, 몰 오브 아시아는 세계 3대 석양으로 유명한 마닐라 베이와 접해있습니다.

여기는 오전에 도착했는데 너무너무 넓어서 오히려 어떻게 둘러봐야 할 지 감이 안 오더라구요...

조금 둘러보다 점심을 먹고 또 다시 구경합니다.

무지막지해보이지만 실제로는 우리나라 일반 R와 L사이의 사이즈였습니다^^


몰 오브 아시아는 쇼핑몰 외에도 아이스링크와 초대형 쇼핑몰다운 푸드코트가 유명합니다.
(사진은 없네요 ㅜㅜ)

또한, 아까도 말한 마닐라 베이가 뒷편으로 붙어있어 함께 구경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너무 넓고 다양해서 진정한 쇼핑을 즐기러 오시는 분들께는 약간 불편합니다.



2. 그린벨트(Greenbelt)



그린벨트는 말그대로, 푸른 녹지 공원 사이에 쇼핑몰이 놓여 있어 쾌적한 쇼핑 환경을 자랑합니다.


경관도 좋고 카페, 클럽 등 다양한 문화 공간이 함께 있어 한 곳에서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린벨트는 1에서 5까지 구역이 나뉘어 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08년 8월에는 그린벨트 5가 없었습니다.

현재는 그린벨트 5까지 다섯 구역으로 건물이 나뉘어져 있는데  
1, 2에는 레스토랑, 커피숍, 바(Bar)와 영화관 등의 시설이 주로 있고,
3에는 CK, TOPSHOP, MANGO 등 중저가 브랜드,
4에는 LouisVuitton, PRADA, Gucci 등 명품 매장이 주로 있습니다.
그린벨트5에는 DKNY, Marc by Marc Jacobs 등 중고가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그린벨트 3에 있는 Big Buddha라는 중식당에서 세트메뉴를 먹었는데요.
그리 비싸지 않은 가격에 오향장육 등의 메인 요리 3~4개를 함께 맛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그린벨트의 이모저모입니다 ^^

성당부터 연못까지 정말 잘 꾸며놓았더라구요.








3. 파워플랜트



파워플랜트는 마카티의 최고 부유층들이 사는 락웰 시티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았습니다.

한적한 곳에서 조용히 아이쇼핑을 하다보니 절로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ㅋㅋㅋ

때마침 비의 스피드레이서가 개봉직전이어서 영화에 나오는 슈퍼카를 저렇게 홍보하고 있었습니다.



한가운데가 이렇게 탁 트여 있습니다^^

이 밖에도 그린벨트 주변에 글로리에따 쇼핑몰이나, 로빈슨 백화점 등 마닐라에는 쇼핑몰이 정말 많습니다.

위 중에서도 몰 오브 아시아는 마닐라베이와 연계해서 관광하기에,
그린벨트는 도심 속 녹지 공원으로 쇼핑몰 뿐만 아니라 그 심미적인 면만 보더라도 정말 강추하는 스팟입니다!


그럼 다음에는 마지막 보라카이 여행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다음 주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