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정보

사진으로 보는 도쿄디즈니랜드


* 도쿄 디즈니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여행 중에 갔었던 도쿄디즈니랜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일본에 있는 도쿄 디즈니랜드는 도쿄 근교의 지바 현 우라야스 시에 위치한 46만 5천 제곱미터 규모의 테마파크입니다.

도쿄 디즈니 랜드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만들어진 첫 디즈니공원이라고 해요!!! ㅋ

1983년 4월 15일 개장한 도쿄 디즈니랜드는 월트 디즈니 이매지니어링이 캘리포니아의 디즈니랜드와 플로리다의 매직 킹덤과 같은 양식으로 건설한 공원으로, 주식회사 오리엔탈 랜드가 월트 디즈니 컴패니로부터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일본에 있는 도쿄디즈니 랜드는 공동 운영하는 도쿄 디즈니씨와 함께 유일하게 월트디즈니 컴패니가 소유하지 않는 디즈니 공원이라고 합니다.

 

 

저는 도쿄 디즈니씨에는 가지 않고 도쿄 디즈니랜드에 다녀왔어요,

제가 찍은 사진을 통해 도쿄디즈니랜드로 떠나보아요~~~!

 


사진을 찍으니까 포즈를 취해주시는 센스있는 일본아저씨,,ㅋㅋ

인형들의 공연 ㅋ.ㅋ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이런 것도 봐야만 했어요.ㅠ_ㅠ

하지만 전 워낙 다 좋아해서 아기자기한 이런 공연조차 너무너무 행복했답니다.ㅋㅋ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소품과 놀이기구들이 정말 다 예쁘고 해서 정말 사진찍기 좋은 곳 같았어요.^^



사진으로는 엄청 사람들이 많은 것 같이는 안보이지만, 생각보다 정말 사람이 많았어요.

재미있는 놀이기구는 정말 타기 힘듭니다ㅠ_ㅠ 그래서 놀이기구를 좋아하는 저도 롤러코스터는 겨우겨우 한 개 타고 왔어요.

그래도 여기저기 구경하는 재미가 더 컸던 것 같아요!!! ^-^

 
톰 소여의집, 배를 타고 나가니 이곳저곳 이렇게 볼 것이 많았어요.^^


 

정말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ㅠ_ㅠ 놀이기구 타기 전에 건물사진,,,,,,,,,이 밑에 있는 사진이 그 놀이기구에요! ^-^


 하루동안 다 구경하기에는 너무나도 크고 이곳 저곳 볼거리가 많아 다 타보고 구경해보지는 못했지만, 정말 예쁘고 아기자기한 곳이었습니다. 완전 내스타일 ㅠ_ㅠ 오랫만에 사진을 꺼내보니 그 때 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르면서 왠지 블로그를 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블로그를 하면서 컴퓨터 속에 썩혀놨던 사진들이 이렇게 살아나니까요 ^-^

 

도쿄디즈니랜드에 관심이 있는 분들께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아 다시 가고 싶어요~~~~~~~~~~~~~~ㅠ_ㅠ

 

 

----------------------------------------------------------------------------------------------------------------

아참! 도쿄 디즈니 랜드에 갈 때도 절대 잊지 마셔야 할 것이 있어요!^^

해외여행 갈때는 해외안전여행정보를 꼭 챙겨야 해요.> <

 

해외안전여행홈페이지- 0개의 4건과 0개의 4고를 위한 www.0404.go.kr 를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