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시간여행자가 1928년에 나타났었다? : '더 서커스'에 포착된 휴대폰 영상 논란


시간여행자가 1928년에 나타났었다? 
'더 서커스' 휴대폰 영상 논란



오늘 뉴스를 읽다가 정말 흥미로운 기사를 발견했습니다. 1928년에 휴대폰이 있었다? 라는 헤드라인이 있길레 클릭해봤더지 시간여행자가 포착되었다는 뉴스더군요 ^^

뉴스의 내용을 요약하면 이렇습니다. 1928년작인 찰리채플린의 영화 '더 서커스'에서 의문의 여성이 휴대폰으로 추정되는 물체를 들고 이야기하는 장면이 스쳐갑니다. 이 장면은 찰리채플린의 팬인 게오르게 클라케(Geroge Clarke)가 발견했다고 하는군요. Youtube에 공개한 그 영상을 직접 찾아봤습니다.




- 확실히 기사내용대로 마치 휴대폰을 들고 통화하고 있는 것 같이 보인다... -


거짓말 같아 보이는 저 장면에서 1928년 시간여행자(Time Traveller)가 있었다 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는 것 같네요. 제가 봐도 정말 신기합니다.. ^^ 정말 시간여행자가 왔다가 우연히 찍힌 영상이 수십년뒤인 지금 발견된 걸까요...?